이 글에서는 오리콤 주가 분석과 전망을 기업정보와 현재 시장 상황을 토대로 설명합니다. 주식 투자에 앞서 기업의 재무 상태와 사업 모델, 성장 가능성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 경제 동향, 산업 트렌드, 경쟁사의 상황을 아우르는 시장 전체를 보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최신 뉴스와 리포트를 주기적으로 확인하신다면 오리콤 주가 전망을 예측하고 성공적인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오리콤 주가 변동 추이 살펴보기
오리콤 기업 분석
오리콤의 대표자는 박병철, 정승우(각자 대표) 이며 1975/02/24 에 설립되었습니다. 주식 시장에는 2000/10/24 에 상장되었으며 현재 전체 종업원 수는 294명 입니다. 본사 주소는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726 두산빌딩 7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기업 분석을 위해서는 오리콤의 제무제표와 재무 비율 그리고 경영진의 역량을 파악해야 합니다. 그리고 기업의 주요 제품과 서비스의 경쟁력, 시장 수요, 차별화 요소를 면밀히 분석합니다. 오리콤의 전체 기업 순위는 [관련 데이터 없음]입니다. 매력도 평가는 [관련 데이터 없음]입니다. 현재 경제 상황과 리스크를 평가했을 때 관련 데이터 없음 만약 순위 관련 데이터가 없다면, 그것은 분석 빅데이터 2094개 기업에 포함되지 않는 것입니다. 데이터가 없다는 것은 시장에서 영향력이 적다는 의미이지 규모가 작은 것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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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콤, 2일 배당락 실시
오리콤 주가 정보
오리콤의 현재 주가는 6,630원입니다. 전일 대비 -18.45원 이동한 모습입니다. 시가 총액은 794억 원이며 발행 주식은 총 11,975,050주 입니다. 외국인이 보유한 비중은 1.45%입니다. 오리콤 기업의 영업이익은 억 원을 달성했으며 배당 수익율은 % 입니다.
단기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려면 시가 총액과 장중 거래량도 확인해야 합니다. 오리콤의 시가 총액은 794억 원이며 장중 거래량은 10,729원 을 기록했습니다. 대주주의 정보는 중요하지 않을 수 있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서는 확인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리콤 주식 결론
광고매출 증가로 견조한 수익 시현
*동사의 사업 영역은 광고물 제작, 출판, 시장조사, 전시 및 이벤트 등과 부대사업을 영위하는 광고부문과 Vogue, GQ, Allure, W 등의 잡지를 출판하는 매거진 부문으로 구성. 2015년 8월 광고대행업체 주식회사 한컴이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되었으며 한컴부문은 광고물 제작, 매체대행, BTL 재화/서비스를 판매 중. 두산그룹에 속해 있는 계열 광고기업이면서도 비계열 광고주 비중이 여타 인하우스 광고대행사 보다 높은 수치.
*2024년 3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7.8% 증가, 영업손실은 6.8% 감소, 당기순손실은 1.6% 감소. 두산그룹에 속해 있는 계열 광고기업이면서도 비계열 광고주 비중이 여타 인하우스 광고대행사 보다 높은 수치를 나타내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를 확대할 계획. 2024년에는 광고시장이 저성장 기조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어 동사는 광고 상품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디지털 컨텐츠 상품을 확대하여 매출을 확보할 예정.
주식 투자에서는 돈을 지키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여러 종목에 분산 투자함으로써 리스크를 최소화해야 합니다.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손절 기준을 설정하고 특정 손실 수준에서 자동으로 매도해야 합니다. 외부 변동성에 냉정하게 대응하는 것과 함께 감정에 휘둘리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현금을 일정 부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오리콤 단기 변동성에 좌지우지 되어서는 안됩니다. 장기적인 시각을 유지하고 일정한 금액을 지속적으로 운용하는 것이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수익이나 배당을 재투자하여 복리 효과를 누리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오리콤 주가와 기업 분석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모든 행동의 결과는 본인이 책임진다는 것을 기억하시고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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